소비자 인사이트
2021 외식 서비스 업종 보고서_요약본
2021.10.22 07:00
DMC미디어는 지난 2013년부터 현재까지 자체 서베이를 통해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Consumer Decision Journey)에서 나타나는 미디어 이용 행태를 추적 조사해오고 있다. 올해부터는 서베이 외 다양한 시장 분석 자료를 활용하여 소비자 구매 행태 뿐만 아니라 업종별 시장 동향 및 디지털 광고 운영 전략을 종합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이에 본 보고서는 기 발간된 보고서 중 외식 서비스 업종에 한해 일부 내용을 요약한 것이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PART 1. 외식 서비스 시장 현황
1-1. 전 세계 외식 서비스 시장 규모 5
1-2. 국내 외식 서비스 온라인 시장 규모 6
PART 2. 외식 서비스 이용 행태
RESPONDENTS PROFILE 8
2-1. 외식 서비스 이용 스타일 9
2-2. 외식 서비스 KBF 10
2-3. 외식 서비스 주 이용 행태 및 채널별 이용률 11
2-4. 외식 서비스 온라인 배달 플랫폼 이용 현황 12
PART 3. 외식 서비스 정보 수집 및 브랜드/상품 인지 접점
3-1. 외식 서비스 정보 탐색 수준 및 주요 탐색 정보 14
3-2. 외식 서비스 이용 고려 요인별 탐색 선호 채널 15
3-3. 외식 서비스 소비자 접점별 신규 브랜드/상품 인지 경험 16
PART 4. 외식 서비스 온라인 광고 효과 및 시장 현황
4-1. 온라인 광고 기반 신규 외식 서비스 상품 인지 및 구매 경험 18
4-2. 온라인 광고 매체별 광고 기반 신규 외식 서비스 상품 인지 및 이용 경험 19
4-3. 외식 서비스 업종 노출형 광고 집행액 추이 20
#외식
#배달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