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뉴스

2021 10월 5주차 : GROUP IDD <Weekly Issue>

GROUP IDD

2021.11.01 14:30
  • 766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GROUP IDD Weekly Issue 10월 5주차! 전문을 확인하세요 <클릭>

* 아래 첨부파일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2021 10월 5주차 : GROUP IDD <Weekly Issue>

디지털 종합광고대행사 그룹아이디디가 선정한 위클리이슈,

마켓 / 소비자 / 미디어의 주간이슈를 간결하게 담습니다.

 

[MARKET]

01 / 홈파티 테마로 ‘할로윈 마케팅’ 시도하는 유통업계

02 / 유니클로, 2년만에 흑자전환 성공

03 / 별점 대신 키워드 리뷰 등장한 네이버

04 / 백신 맞아도 먹을 수 있는 ‘논알콜 맥주’

 

[CONSUMER]

05 / 아트페어로 향한 MZ세대

06 / 유트브에 등장한 ‘편의점 예능’

07/ 10명 중 8명은 위드코로나 시행시 ‘여행 간다’

 

[MEDIA]

08 / 장난감 리뷰 제한 나서는 유튜브

09 / 애플 TV+, 11월 서비스 진출

10 / 인스타그램, ‘링크 스티커’ 이제는 모두 사용가능하다!

  • #마케팅 뉴스
  • #유튜브
  • #인스타그램
  • #MZ세대
  • #위드코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