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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디지털 광고 시장 전망

DMC미디어

2021.11.05 0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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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 예고 없이 찾아온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전 세계 디지털 광고 시장의 성장 규모는 다소 축소되는 듯 보였다. 그러나 이는 일시적인 현상이었을 뿐, 2021년 전 세계 디지털 광고 시장의 성장률은 다시 예년 수준으로 회복한 것으로 보인다. 이는 팬데믹 선언 이후, 전 산업이 급속히 디지털 전환을 이뤄 비대면 환경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있으며, 본격적으로 백신 보급 및 접종이 빠르게 이뤄지는 등 코로나 이전의 생활로 돌아가기 위한 노력이 이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나아가, 다가오는 2022년에는 전 세계적으로 '위드(with) 코로나' 기조가 점차 확산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디지털 광고 업계에서는 보다 새로운 기회와 변화가 있을 전망이다. 그간 PC 및 모바일 인터넷 기반의 디스플레이 광고 위주로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어 왔다면, 팬데믹 이후에는 검색 광고 시장의 성장이 예견되기 때문이다.


이에 본고에서는 국내 및 글로벌 디지털 광고 시장을 조망함으로써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는 디지털 마케터들에게 인사이트를 전달하고자 한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PART 1. 디지털 광고 시장 규모 및 현황    

1-1. 전 세계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5

1-2. 주요국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6

1-3. 국내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7

1-4. 국내외 디바이스별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8

1-5. 국내외 유형별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9

    

PART 2. PC 인터넷 광고 시장    

2-1. 전 세계 PC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11

2-2. 국내 PC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12

    

PART 3. 모바일 인터넷 광고 시장     

3-1. 전 세계 모바일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14

3-2. 국내 모바일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15

    

PART 4. DOOH 광고 시장     

4-1. 전 세계 DOOH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17

4-2. 주요국 DOOH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18

    

PART 5. 디지털 오디오 광고 시장      

5-1. 전 세계 디지털 오디오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20

5-2. 주요국 디지털 오디오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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