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nJ인터렉티브의 매거진

2021 K-콘텐츠 파급효과에 따른 글로벌 마케팅 전략

JnJ인터렉티브

2021.11.15 07:00
  • 1586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1
  • 1

넷플릭스 지역 83개국 중 80개국에서 1위를 차지한 K-드라마, ‘오징어게임’!

대히트를 친 덕에 프랑스에서는 오징어 게임 팝업 스토어가 인산인해를 이루는 등 각종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데요,

K-콘텐츠의 영향력이 실감되는 이 기회에 글로벌 쪽으로 시선을 넓히려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습니다.

JnJ 인터렉티브가 제공해드리는 트렌드 리포트가 여러분의 글로벌 마케팅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2021 K-콘텐츠 파급효과에 따른 글로벌 마케팅 전략> 

 

1. 넷플릭스 K-드라마 글로벌 대 흥행

2. K-콘텐츠로 인한 한류 소비 파급효과

3. 국가별 K-유망산업 현황과 마케팅 시사점

4. 국가별 마케팅 시사점 요약

 

 

*맨 하단 첨부파일을 통해서 확인 가능합니다.

 

  • K-컨텐츠 파급효과에 따른 글로벌 마케팅 전략_FIN (1).pdf 파일 다운로드
  • #K-콘텐츠
  • #글로벌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