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의 매거진

미디어&마켓 리포트 2021년 11월 호

  • 708
  • 1
  • 0
  • 0
*로그인 시, 해당 첨부 파일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MARKET ISSUE
소상공인과 상생안 마련하는 플랫폼 기업들
인기 콘텐츠를 활용한 마케팅에 빠진 기업들
선구매 후지불 'BNPL'에 뛰어든는 이커머스 업계

MEDIA NEWS
페이스북 사명 '메타'로 변경, 새출발 예고
네이버, 특정 광고 그만보기 기능 도입
인스타그램, 라이브 일정 예약 및 연습 모드 도입
인스타그램 숏폼 서비스 '릴스' 페이스북에서도 시작

MEDIA NEWS BRIEF

NEW MEDIA
원더월
하정우, 자이언티 등 국내 유명 아티스트에게 연기, 작곡 등을 배울 수 있는 온라인 예술 교육 플랫폼
브랜드의 상품과 서비스 등을 활용한 클래스 제작을 지원하는 콜라보레이션 광고 상품 보유
ㆍ형태 : PC/MO
ㆍ매체력 : MAU 60만명
ㆍ판매방식 : -
ㆍ상품 유형 : 동영상

콴다
문제 풀이 검색, 교육 콘텐츠, 스터디 툴 등을 제공하는 교육 앱으로, 국내 초중고 학생의 40% 이상이 사용
중/고등학생 타겟팅이 가능하며 Z세대 타겟 캠페인 집행 시 효과적
ㆍ형태 : MO
ㆍ매체력 : MAU 900만명
ㆍ판매방식 : CPM
ㆍ상품 유형 : 배너

캐시팩토리
G마켓 앱 내 노출되는 리워드형 광고 상품
쇼핑앱 특성상 이용자의 구매력이 높으며, 3040 여성 타겟 대상 광고 집행 시 높은 효율 예상
ㆍ형태 : MO
ㆍ매체력 : MAU 860만명의 G마켓 유저풀 활용
ㆍ판매방식 : CPA, CPI 등
ㆍ상품 유형 : 배너

ㅣ자료출처  메조미디어 

 

  • #미디어&마켓
  • #콴다
  • #캐시팩토리
  • #원더월

추천 콘텐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