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Mobile

나스리포트 323호_디지털 미디어 광고 상품 이슈

나스미디어

2021.11.24 09:00
  • 197
  • 0
  • 0
  • 0

나스리포트 323호_디지털 미디어 광고 상품 이슈 

 

 

보고서 전문은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하단 링크 클릭▼)

[나스리포트 323호_디지털 미디어 광고 상품 이슈] 보러가기 

 

 

 11월 MEDIA AD ISSUE 

카카오 비즈보드 익스팬더블 ‘이미지’ 유형(BETA) 확장

이달의 매체 상품 소식

1) 네이버

- 성과형 광고(GFA) 관심사/구매의도 카테고리 타겟 설정 방식 업데이트

2) 인스타그램

- 스토리 광고 업데이트

3) 구글

- Video – 비디오 리치 캠페인(VRC) ‘효율적인 도달‘ 유형 Full Launched

- Video – 트루뷰 포 쇼핑 캠페인 이용 종료  비디오 액션 캠페인 with Feed 로 이전 필요

4) 카카오

- [ 카카오모먼트 플랫폼 기능 개선 및 변경 사항 (10/26)]

- 카카오톡 추천 채널 광고 디자인 변경

5) 틱톡

- R&F 캠페인 'Multi Creative Delivery 기능(BETA)' 출시

- 비딩형 캠페인 ‘Customized Instant Page (CIP, BETA)’ 기능 출시


 

** 로그인 시 아래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광고 상품
  • #미디어 트렌드

추천 콘텐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