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리포트 323호_주식 이벤트 캠페인 성공 사례
보고서 전문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하단 링크 클릭▼)
[나스리포트 323호_주식 이벤트 캠페인 성공 사례] 보러가기
ISSUE CHECK
주식 투자 열풍의 주역…2030세대 주식 시장 유입 증가
2030세대 타깃을 공략하기 위한 주식 이벤트 마케팅 활발
CASE STUDY
GS리테일 x GS SHOP - 통합 기념 브랜딩 및 프로모션 참여 극대화 캠페인
증권 플랫폼 A–신규 브랜드 플랫폼 이용자 유입 증대 캠페인
증권 플랫폼 B–동영상 광고를 활용한 이벤트 전환 유도 캠페인
** 로그인 시 아래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