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스타벅스와 넷플릭스, 소셜 기반 동영상 콘텐츠 제작으로 쿠키 없는 미래에 족적 남기나
2021.12.03 07:00
지난주, 스타벅스가 넷플릭스와 함께 제작한 소셜 기반의 동영상 콘텐츠의 론칭 소식을 알려왔다. “그런데 그 책 읽긴 했어?(But Have You Read the Book?)”라는 제목의 본 콘텐츠는 원작 도서를 영화화한 작품에 대해 호스트가 해당 콘텐츠의 제작자와 출연자, 그리고 원 저작자와 함께 스타벅스 매장에 둘러앉아 콘텐츠 각색 과정에서의 숨은 비화나 어려움을 이야기하는 컨셉으로 기획되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소셜 동영상
#넷플릭스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