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전망_디지털 미디어&마케팅 트렌드
보고서 전문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하단 링크 클릭▼)
[나스리포트 스페셜호_2022 디지털 미디어&마케팅 트렌드 전망] 보러가기
1. 2022년 광고 시장 전망
2022년 광고 시장 예측과 디지털 마케팅 주요 이슈
2. 옴니채널 마케팅
위드 코로나 시대의 고객 경험 강화 전략
3. 오프라인 친화 업종 디지털 전환
명품 · 여행 · 금융 · 부동산
4. 구독 비즈니스
이용자 락인 전략, 구독 비즈니스의 확장
5. 넥스트 테크놀로지
디지털 자산(NFT)과 디지털 확장(XR)의 시대
6. 디지털 미디어 결산 및 전망
2021년 광고 상품 트렌드와 2022년 예측
** 로그인 시 아래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