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플레이디의 매거진입니다.
플레이디에서는 매월 화두가 되고 있는 사회 현상을 광고·마케팅 관점으로 살펴보는 Trend Report를 발행하고 있는데요.
이번 편에서는 2022 디지털 마케팅 전망과 함께 웹 3.0 시대 메타버스와 디지털 광고에 대해 살펴봅니다.
비대면 일상이 익숙해지면서 메타버스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죠.
웹 3.0 시대까지의 디지털 커뮤니티 변화 흐름부터 XR 기술 발달에 따른 미디어·콘텐츠 소비 방식과 사례까지 집중 분석해보았습니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플레이디의 최신 트렌드 보고서에서 확인해 주세요. (하단 링크 클릭 ▼)
[플레이디 2022 디지털 마케팅 전망 보고서 – 웹 3.0 시대 메타버스와 디지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