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인사이트
2021 12월 4주차 : GROUP IDD <Weekly Issue>
2021.12.30 10:41
GROUP IDD Weekly Issue 12월 4주차! 전문을 확인하세요 <클릭>
* 아래 첨부파일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2021 12월 4주차 : GROUP IDD <Weekly Issue>
디지털 종합광고대행사 그룹아이디디가 선정한 위클리이슈,
마켓 / 소비자 / 미디어의 주간이슈를 간결하게 담습니다.
[MARKET]
01 / 버거시장 춘추전국시대 찾아오나?
02 / 생활 플랫폼으로 변신 노린다, 배민-요기요
03 / 프라이빗-프리미엄으로 OTT맞서는 영화관
04 / 2030세대 유입에 건기식 시장 규모 커졌다
[CONSUMER]
05 / 중장년층 전유물 ‘유료멤버쉽’ 이제는 MZ세대가 휩쓴다
06 / 코로나19이후 10대로 북적이는 네이버카페
07 / 월요병 극복은 쇼핑! 월요일 구매건수 80% 높다
[MEDIA]
08 / 올해 방문자 1위는 ‘틱톡’
09 /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만나는 플래시몹
10 / 토종 OTT, 내년에는 글로벌로 출격
- 2021_12월4주차_원문.pdf 파일 다운로드
#트렌드
#마케팅 뉴스
#2030세대
#틱톡
#메타버스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