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트렌드
2021 하반기 GROUP IDD <TREND REPORT>
2022.01.10 11:04
하반기 GROUP IDD TREND REPORT 전문을 확인하세요 <클릭>
* 아래 첨부파일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2021 하반기 GROUP IDD <TREND REPORT>
디지털 종합광고대행사 그룹아이디디의 2021년도 하반기 트렌드 리포트가 발행되었습니다.
Commerce / Food / Fashion&Beauty / IT&Tech / Media 5가지 파트의 하반기 흐름을 소개하며
2022년도 트렌드 전망을 예측합니다.
[ COMMERCE ]
- 메타버스 만난 홈쇼핑
- 온라인을 위한 오프라인 매장, O4O전략
- 2021 Summary & 2022 Forecasting
[ FOOD ]
- 지속가능성을 위한 친환경 포장
- 유통채널로부터 독립, 자사몰 키운다
- 2021 Summary & 2022 Forecasting
[ FASHION&BEAUTY ]
- 온라인 명품 시장, 선두 탈환의 경쟁
- 단순 소비를 넘어선 브랜드 향유의 공간
- 2021 Summary & 2022 Forecasting
[ IT&TECH ]
- 디지털 헬스케어 경쟁 나선 보험업계
- 활동 범위 넓히는 가상 인플루언서
- 2021 Summary & 2022 Forecasting
[ MEDIA ]
- 메타버스 플랫폼 경쟁
- 디지털 자산, NFT 열풍 불다
- 2021 Summary & 2022 Forecasting
#2021 하반기
#마케팅 트렌드
#메타버스
#O4O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