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 insighter

[2021하]인사이터어워즈 수상자인터뷰_레버

오픈애즈

2022.02.07 09:00
  • 940
  • 1
  • 0
  • 0

2021 하반기 오픈애즈 인사이터 수상자 소개  

레버 

- 


MOST LOVED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인사이터

 

이번 2021 하반기 인사이터 어워즈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 MOST LOVED로 수상한 인사이터를 만나보세요!

 

오픈애즈 이용자분들의 2021년은 어떤 한 해셨나요?

2022년의 시작을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정신없이 하루하루 보람찬 일상을 보내는 와중에

조금씩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기대하며 수많은 인사이트를 찾거나 누군가의 경험이야기를 들어보기도 합니다.

 

오픈애즈에서 활동하는 각 분야의 인사이터와 그들의 콘텐츠를 통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길을 열어나가길 희망해봅니다.



 

 

어워즈 수상하신 소감이 어떠신가요? 


감사한 마음이 먼저 듭니다. 마지막에는 순위도 밀려서 안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했거든요.

다행히 주변에서 레버를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2022년은 시작부터 좋은 기운을 받고 출발하는 것 같습니다.


 

오픈애즈에서 인사이터로 활동하면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가 있다면 무엇일까요? 


오픈애즈에는 마케팅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이 오십니다. 그래서 저희는 읽는 분들이 실무에 적용해볼 수 있는 내용을 소개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올해는 소규모 인원으로 마케팅을 해야 하는 분들을 위한 정보 제공에 좀 더 집중할 예정입니다. 

 


오픈애즈 및 어워즈에 바라는 점 또는 구독자 분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요?  


레버는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는 스타트업, 중소상공인을 위한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올해에는 콘텐츠를 위한 별도의 TF를 구성할 정도로 여러 가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양보다는 질에 집중한 정보들을 가지고 꾸준히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경쟁사가 우리 키워드로 광고를? 검색광고 스크럽 요청하기 

부적합광고(스크럽) 요청을 통해 경쟁사의 광고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파워링크(검색광고)에서는 특정 카테고리(의류, 패션잡화, 언더웨어)를 제외하고, 원칙적으로 경쟁사가 동일한 업종의 타사명 키워드를 광고로 등록할 수가 없습니다. 그럼에도 간혹 광고가 승인되어 노출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경쟁사가 우리 키워드(제품/브랜드)로 검색광고를 노출했을 때의 대처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 뷰, 우리 브랜드도 할 수 있을까? 

콘텐츠는 제품(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사용자들을 모을 수 있는 마케팅 수단 중의 하나입니다. 브랜드는 콘텐츠를 통해 사람들과 관계를 맺습니다. 좋아요, 구독, 공유수들이 이러한 관계의 흔적들이죠. 다양한 콘텐츠를 취향대로 골라서 카카오 톡에서 보는 '카카오 뷰' 이미 몇몇 기업들은 빠르게 카카오의 새로운 서비스에 적응하고 있는데요. 가입부터 발행까지, 우리 브랜드를 카카오 뷰에 노출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인터뷰 영상 콘텐츠? 레버는 이렇게 진행했어요 

성공 사례는 고객의 구매결정과정에서 최종 선택에 영향을 끼치는 중요한 평가 지표입니다. B2B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의 45%는 구매 과정에서 기존 사용자의 리뷰를 참고합니다. 리뷰를 확인하는 사람들의 92%는 해당 리뷰를 다른 사람(팀원 등)과 공유하고 있구요. 레버가 성공사례의 인터뷰를 진행하기로 한 이유 3가지와 함께 인터뷰 사전 준비 단계부터 커뮤니케이션 과정까지, 필요하거나 알아두면 좋은 내용들을 정리했습니다.

 

동영상 콘텐츠의 모바일 최적화, 어떻게 해야 할까? 

1~3세 영유아들이 보는 동화 영상부터 60대 이상의 장년층이 보는 뉴스까지, 모바일 기기의 동영상 콘텐츠는 라이프 스타일에 큰 변화를 주고 있는데요. 소비자들에게 더 좋은 동영상 콘텐츠 제공을 위해, 어떤 방법으로 최적화를 시도해야 할까요?


 

 

 

  • #인사이터
  • #오픈애즈 인사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