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아침

인스타그램, 주요 사용 통계 / 유통업계, 예능 결합 콘텐츠 커머스 키운다

오픈애즈

2022.03.15 06:00
  • 1968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인스타그램, 주요 사용 통계 

 

Giraffe Social Media는 인스타그램을 비즈니스 활용에 도움을 주기 위해 주요 사용 통계를 인포그래픽으로 공유했습니다.

주요 사용 통계를 요약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 인스타그램 앱은 38억 회 이상 다운로드됐다.

• 매일 9500만 장 이상의 사진과 동영상이 인스타그램에 게시된다.

• 사용자들은 하루 평균 30분 인스타그램 앱을 사용한다.

• 인스타그램은 연간 13억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 4백만 개의 기업이 매월 인스타그램 스토리 광고를 사용한다.

 

함께 읽어요!

2022년 소셜미디어 마케팅 트렌드 17가지 by.DMCU

최신 소셜미디어 트렌드를 유지하는 것은 이러한 마케팅 전략에 힘을 더하고 소셜미디어 공간에서의 브랜드를 돋보이게 만들 수 있습니다...

 

 

유통업계, 예능 결합 콘텐츠 커머스 키운다

 

유통업계가 예능 결합 ‘콘텐츠 커머스’에 사활을 걸고 있습니다. 소비 큰 손으로 부상한 MZ세대(1980~2000년대 출생 세대) 공략은 물론, 자연스럽게 구매까지 유도할 수 있기 때문이라는 판단인데요. 관련 업계에 따르면, ‘콘텐츠 커머스’는 드라마·토크쇼·리얼리티쇼 등 재미있는 영상 콘텐츠에 상품 판매 요소를 결합한 것입니다. 기존 라이브 커머스는 ‘목적형 소비자’를 타깃으로 했다면 콘텐츠 커머스는 소비자가 자연스럽게 영상을 보다 제품이 한정 기간 동안 특가에 나온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구매로 이어지는 프로세스를 가집니다. 

 

함께 읽어요! 

콘텐츠 커머스, 가치의 값어치를 팝니다. by.STONE 

이 시대 히어로의 공통점은 ‘더 좋고 똑똑한’ 것이 아닌 ‘사려깊음’에서 나온 브랜드라는 점입니다. 제품을 파는 것이 아니라 오디언스의 고민에 대한 깊이있고 전문적이며 충분한 솔루션을 다각적인 경험으로 제공하는 것이죠...

 

 

구글, 2022년 마케팅 라이브 컨퍼런스 개최

 

구글은 구글 마케팅 라이브를 5월 24일(미국 시간) 개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올해는 구글이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에게 애플의 ATT 업데이트와 유사한 데이터 보호 옵션을 더 많이 제공하는 안드로이드용 '프라이버시 샌드박스(Privacy Sandbox)'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공유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구글은 마케팅 라이브 기조 연설이 키노트가 전 세계적으로 생중계될 것이며, "비즈니스 목표 달성을 돕기 위해 구축된" 다양한 온디맨드 가상 세션도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오늘아침
  • #인스타그램
  • #콘텐츠 커머스
  • #구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