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신상품 및 신규 매체로 다가오는 평창 동계 올림픽 시즌에 맞춰 인터웍스가 평창 동계 올림픽 패키지를 출시했으며,
모바일 신규 상품으로는 핑크다이어리가 모바일 디스플레이 광고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본 보고서는 해당 월에 신규로 출시되는 상품 및 신규 매체에 대한 특징과 효과를 요약 정리함으로써, 신규 광고 상품 트렌드를 빠르게 캐치하고 미디어 상품의 변화를 파악하기 위해 제작된 보고서로, 2017년 11월 온라인 및 모바일의 신상품 및 신규 매체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