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트렌드
배스킨라빈스, 3월 이달의 맛 프로모션 관련 바이럴 효과 증대를 위한 MBTI 성격유형 검사 활용 화제
2022.03.25 07:00
최근 배스킨라빈스가 3월 ‘이달의 맛‘ 출시 홍보 차원에서 MBTI 검사지를 활용한 이색 맞춤형 온라인 마케팅을 선보여 화제
이는 SNS 상으로 본인을 알리기 좋아하는 MZ세대 사이에서 자연스러운 바이럴 효과를 발생시킨 똑똑한 마케팅 사례로 평가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 [IRMS20220011] 배스킨라빈스, 3월 이달의 맛 프로모션 관련 바이럴 효과 증대를 위한 MBTI 성격유형 검사 활용 화제.pdf 파일 다운로드
#배스킨라빈스
#프로모션
#마케팅 사례
#MBTI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