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트렌드

2022년 1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2022.04.14 11:00
2783
2
1

2022년 1분기 (2022.01.01 ~ 2022.03.31) 광고성과 어트리뷰션 솔루션 컨버젼™, Logger for SmartMD를 통해 수집된 광고 매체/상품별 유입 및 전환 데이터를 살펴봅니다.

 

https://datastudio.google.com/reporting/ee9ecabc-d588-465c-8816-52033965a61b

위의 링크를 선택하시면, Google Data Studio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광고상품 #퍼포먼스 #광고매체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