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주요 매체별 이용 행태
- 포털
- 동영상
- SNS
- 메시징
2. 광고 매체/형태별 수용도 및 태도
- 광고 경험/선호 매체
- 광고 상품 유형별 인지/클릭/전환 Funnel
- (리)타겟팅 광고 수용도(선호/유용)
- 인스타그램·SMS커머스·라이브커머스·앱설치 광고·동영상 광고 관련 소비자 행태 및 태도
3. 기타 issue
- 주 사용 쇼핑 플랫폼과 사용 이유
- 비 사용 쇼핑 플랫폼과 비 사용 이유
- 메타버스 인지 현황
** 로그인 시 아래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출처 : 인크로스 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