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데이터클리핑

인크로스 타겟 리포트 40대

인크로스

2022.04.26 08:00
  • 2123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1. 주요 매체별 이용 행태

- 포털

- 동영상

- SNS

- 메시징

 

2. 광고 매체/형태별 수용도 및 태도

- 광고 경험/선호 매체

- 광고 상품 유형별 인지/클릭/전환 Funnel

- (리)타겟팅 광고 수용도(선호/유용)

- 인스타그램·SMS커머스·라이브커머스·앱설치 광고·동영상 광고 관련 소비자 행태 및 태도

 

3. 기타 issue

- 주 사용 쇼핑 플랫폼과 사용 이유

- 비 사용 쇼핑 플랫폼과 비 사용 이유

- 메타버스 인지 현황

 

** 로그인 시 아래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출처 : 인크로스 리포트   

  • #타겟 리포트
  • #40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