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디의 매거진

[Trend Delivery] 2022 명품 업종 트렌드 키워드 <V.E.R.S.U.S>

플레이디

2022.05.11 07:00
  • 1984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1
  • 0

안녕하세요. 플레이디 매거진입니다. 

플레이디에서는 업종별로 주목해야 할 이슈들을 마켓·고객·비즈니스·마케팅 트렌드로 나누어 광고·마케팅 관점으로 살펴보는 Trend Delivery를 발행하고 있는데요.

 

이번 편에서는 2022년 명품 업종 트렌드 키워드 ‘V.E.R.S.U.S’를 중심으로, 점점 커지는 명품 소비에 온오프라인 가속 페달 밟는 명품업계에 대해 살펴봅니다.

 

주요 명품 플랫폼과 명품 커머스 경쟁이 본격화됨에 따라 명품 시장의 전반적인 Market 현황부터 떠오르는 명품 소비층, 미래 명품 잠재고객인 Z세대와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까지 집중 분석해보았습니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플레이디의 최신 트렌드 리포트에서 확인해주세요. (하단 링크 클릭▼)

[플레이디 Trend Delivery 4월 리포트 - 2022 명품 업종 트렌드 리포트]

  • #명품
  • #명품커머스
  • #MZ세대
  • #희소성
  • #래플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