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3월 26일 마스터카드에서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Spotlight by mastercard’라는 광고 콘텐츠를 공개함. 시각 장애인의 불편을 줄이고자 제작된 신제품 터치 카드를 홍보하기 위한 광고로, 고객 몰입을 높이는 연출에 호평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문페이지로 연결됩니다.
DMC미디어의 생각
마스터카드, 새 광고 콘텐츠 Spotlight by mastercard 공개… 시각장애인을 위해 제작된 ‘터치 카드’ 홍보
최근, 3월 26일 마스터카드에서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Spotlight by mastercard’라는 광고 콘텐츠를 공개함. 시각 장애인의 불편을 줄이고자 제작된 신제품 터치 카드를 홍보하기 위한 광고로, 고객 몰입을 높이는 연출에 호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