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지하철과 버스, 길거리에 다시 사람이 북적거리죠. 밖에선 마스크 없이 시원한 공기 마실 수 있기도 하고요. 돌아온 일상이지만 그럼에도 항상 건강 유의하시길 바랄게요! 오늘은 신발을 가상 체험하는 VANS의 STO 필터 소개와 FILA의 집행 후기를 전달드립니다. 업데이트된 3분기 프로모션까지 전달드리니, 오늘도 놓치지 말고 살펴보세요😉
AR 필터 트렌드
집에서도 바로바로, 내 발에 신어보는 새 신발👟
지난 뉴스레터를 통해 Virtual Try On/ Shoes Try On 필터를 활용해 구매 전환까지 끌어내는 가상 체험 사례를 소개해 드렸죠. 설문조사 결과를 통해 고객들에게 Virtual Try On 서비스를 도입한 경우, 85%의 고객이 구매에 긍정적인 영향을 받았다는 결과를 공유드리기도 했고요.
변하지 않는 클래식 브랜드인 VANS도 스노우 필터를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계속 전달하고 있습니다.
풀스크린 배너(좌) Vans STO 필터 체험(우)
VANS 필터를 선택하면, 풀 스크린 배너를 통해 브랜드가 전하고자 하는 메세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변하지 않는 클래식'이라는 카피가 그것입니다. 실제로 'OLD SKOOL'이라는 제품은 익숙한 제품이지만, 오렌지와 그린이라는 새로운 컬러를 출시하며 이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VANS의 대표 제품을 부스팅하면서 새로운 컬러를 알리는 두 마리 토끼를 잡고자 한 것이죠.
특히 화면을 탭했을 때, 새로운 컬러뿐만 아니라 기존의 컬러까지 체험할 수 있게 하며 이 효과를 극대화했습니다.
컬러 띠어리 신상품 상세페이지 일부 링크
AR 필터 마케팅 이후 성과도 궁금하시죠?
설문조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실제 광고주의 AR필터 진행 후기를 듣고 싶다고 전해주셨어요. FILA 광고주님이 AR필터를 진행하게 된 이유와 성과를 공유해주셨습니다.
"이번 스노우와 'VIRTUAL TRY ON'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휠라를 좋아해 주시는 많은 고객분들이 저희 제품을 보다 색다른 방법으로 경험하셨으면 하는 바람에서 진행하게 됐습니다.
실제로 많은 스노우 유저분들이 휠라 AR 슈즈 필터에 관심을 가지고 약 40만 회 이상의 제품 인지&경험과 더불어, 실제 2만 이상의 트래픽 유입이라는 성과를 냈습니다. 앞으로도 스노우와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휠라 고객분들이 더욱 친숙하게 제품을 신어보고 입어볼 수 있는 소중한 경험을 드리고 싶습니다."
구독자님도 브랜딩 효과가 필요하시다면 다음 내용을 살펴보세요.
VTO&STO 협업 시 필요 사항이 궁금하신가요? 🤗
제작 기간: 4-6주
스노우 앱 내 필터 노출 기간: 4주 (브랜드 프로필 생성 시 영구 제공)
전달 필요 사항:
패션 ㅣ 신발 또는 아이 웨어 제품군: 정면/측면/후면 제품 고화질 이미지
뷰티 ㅣ 색조 화장품: 발색 컷, 모델 화보 컷 원본 이미지
💄 첫 집행 광고주 대상으로 업종 무관 스노우 AR 전 상품 30% 할인, 250만원 상당 옵션 지원 등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단에서 확인해주세요.
STO/VTO 프로모션
대상: 뷰티/패션/럭셔리 업종
혜택 1: 필터 30% 할인 + SNS 바이럴 부스팅 (200만원 상당)
혜택 2: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제안 문의 시), 요기요 3만원 상품권 (부킹 진행 시)
스노우와 함께 AR 마케팅을 시도해보고 싶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