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아침

제일기획 ‘바운스팀’ 앞세워 퍼포먼스 마케팅 강화 / 위픽코퍼레이션, ‘CRM 마케팅 연구소’ 발족

2022.06.10 06:00
2414
0
0

제일기획 ‘바운스팀’ 앞세워 퍼포먼스 마케팅 강화


📣 제일기획이 고객사의 비즈니스 성장에 기여하는 ‘퍼포먼스 마케팅’을 강화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국내외 기업들이 제품 판매나 거래 증가에 실질적으로 기여하는 마케팅에 대한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제일기획은 데이터 등을 기반으로 광고주의 비즈니스 문제에 접근하고 비즈니스 성장을 돕는 퍼포먼스 마케팅 전문 부서 ‘바운스(BOUNCE)팀’을 지난해 신설했는데요. 신설 첫해에 바운스팀은 광고 소재 최적화, 검색 광고 전략 수립 및 운영 등 다양한 퍼포먼스 마케팅을 수행하며 광고주의 비즈니스 확대를 지원했습니다. 바운스팀은 지난해 축적한 퍼포먼스 마케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올해에는 NFT 퍼포먼스, 라이브 커머스, 캠페인 대시보드를 세 축으로 보다 정교화된 퍼포먼스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위픽코퍼레이션, ‘CRM 마케팅 연구소’ 발족   

 

📣 마케팅 전문 에이전시 위픽코퍼레이션이 지속 가능한 디지털 마케팅을 연구하기 위해 ‘CRM 마케팅 연구소’를 설립한다는 소식입니다.

2016년 설립된 위픽코퍼레이션은 현대건설기계와 美 정부 산하 육류수출협회(USMEF) 등의 글로벌 광고·마케팅을 담당해온 종합형 마케팅 에이전시입니다. 최근에는 ‘고객의 문제를 해결한다’라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법률사무소 위픽을 개소하여 법률자문 서비스도 제공하기 시작했는데요.  

김경호 CRM 마케팅 연구소장은 “최근 광고 업계에서 개인정보에 대한 정책 변화가 매우 큰 이슈이다. 위픽코퍼레이션을 비롯한 많은 전문가들이 CRM 마케팅이 그 대안이라고 입을 모으는 만큼, 지속 가능한 디지털 마케팅을 연구하는 북극성이 되고자 한다”고 전했습니다.


 

 

세일즈포스 '세일즈포스 라이브 코리아 2022' 개최 

   

📣 CRM 시장 글로벌 리딩 기업 ‘세일즈포스’가 오는 6월 28일 ‘세일즈포스 라이브 코리아 2022(Salesforce Live: Korea 2022)’를 개최합니다.

본 행사의 주제는 ‘How the Future Works’ 로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라이브 토크쇼, 오프닝 키노트, 디지털 혁신 성공사례, 라이브 데모 등의 세션들을 바탕으로 국내 비즈니스 트렌드를 소개하고 국내 기업의 성공적인 디지털 혁신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노하우와 인사이트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손부한 세일즈포스 코리아 대표는 “세일즈포스는 모든 기업이 고객보다 언제나 한 발자국 앞서 고객을 맞이할 수 있도록 지원해야 한다는 신념으로 고객 중심 디지털 혁신의 패러다임을 선도하고 있다”라며 “이번 행사의 주제가 ‘How the Future Works’인 것처럼 본 행사를 통해 참가자가 새로운 성공 방식에 대한 영감을 받고 지속가능한 성장과 미래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방법론에 대해 함께 고민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희망한다”라고 언급했습니다. 

#오늘아침 #세일즈포스 #제일기획 #위픽코퍼레이션 #디지털 마케팅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