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의 매거진

미디어&마켓 리포트 2022년 6월 호

  • 369
  • 0
  • 0
  • 0

*로그인 시, 해당 첨부 파일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MARKET ISSUE
시장 한계 극복을 위해 변화를 시도하는 미디어커머스
식품업계 NFT 활용 마케팅 활발
MZ세대의 새로운 취미, 테니스를 공략하는 패션업계

MEDIA NEWS
구글, 광고 개인화 기능 공개
틱톡, 인터랙티브 애드온 기능 론칭
네이버, 멀티모달 AI로 검색 기능 강화

MEDIA NEWS BRIEF

NEW MEDIA
네이트온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 네이트온 모바일의 메시지탭 상단에 노출, 1일 2구좌 고정으로 도달률이 높은 상품
네이트온은 업무용 메신저로 활용하는 비율이 높아 직장인 타겟 광고에 효과적
ㆍ형태 : MO
ㆍ매체력 : -
ㆍ판매방식 : CPP
ㆍ상품 유형 : 배너

오일나우
월간 활성 유저가 35만에 달하는 주유소 검색 앱, 차량 관리 서비스를 함께 제공
이용자의 80% 이상이 차량을 소유한 남성 운전자로 2040 남성 타겟 캠페인에 효과적
ㆍ형태 : MO
ㆍ매체력 : 누적 이용자수 120만
ㆍ판매방식 : 배너-CPP/앱푸시-건당 과금
ㆍ상품 유형 : 배너, 앱푸시

버즈빌
누적 이용자 수 3,900만 명을 보유한 리워드 광고 플랫폼
스마트스토어 찜, 퀴즈 풀기 등 즉각적인 행동을 유도할 수 있어 브랜드·제품 인지도 증대에 효과적
ㆍ형태 : MO
ㆍ매체력 : MAU 2,000만
ㆍ판매방식 : 건당 과금
ㆍ상품 유형 : 구독형, 퀴즈형 광고

ㅣ자료출처  메조미디어 
  • #미디어 & 마켓

추천 콘텐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