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리포트 330호_ 영화·공연 업종 IPTV 광고 사례
보고서 전문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하단 링크 클릭▼)
[나스리포트 330호_ 영화·공연 업종 IPTV 광고 사례] 보러가기
6월 IPTV 사례
엔데믹 시대, 코로나19 영향 주춤했던 극장가 청신호
공연예술 업계도 다양한 콘서트 재개되며 활기
Case1. 팬덤 타겟 겨냥한 오디언스 타겟팅으로 신작 영화VOD 시청 유도
Case2. 유료 콘텐츠 구매 이력 타겟팅으로 코어 타겟 접점 극대화
Case3. 큐톤 광고 지역 타겟팅으로 캠페인 효율 제고
** 로그인 시 아래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