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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상]인사이터어워즈 수상자인터뷰_위픽코퍼레이션

오픈애즈

2022.07.26 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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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상반기 오픈애즈 인사이터 수상자 소개  

위픽코퍼레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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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ST LOVED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인사이터

 

이번 2022 상반기 인사이터 어워즈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 MOST LOVED로 수상한 인사이터를 만나보세요!

 


"위대한 일은 갑작스러운 충동에 의해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느리지만 작은 일들이 여러번 연속적으로 이어질 때 마침내 이루어집니다"

 - 빈센트 반 고흐

 

규칙적으로 꾸준히 한다는 것은 며칠동안이야 쉽지만

그 이후로는 계속 한다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매일은 아니지만, 지속적으로 인사이터의 모든 경험과 생각들을 꾸준히 소비하고 공유함으로써

조금씩 성장해 나가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해나가길 바랍니다.




 

어워즈 수상하신 소감이 어떠신가요? 

 

안녕하세요! 당신의 집요한 마켓 러닝메이트, 위픽코퍼레이션입니다.

우선 2022년 상반기 오픈애즈 어워즈 MOST LOVED, SUPER ROOKIES 두 부문 모두 수상하게 되어 대단히 기쁘고 뿌듯합니다! 이번 어워즈는 무엇보다 구독자분들이 보내주신 성원과 투표가 모여 선정되는 것이기에 '지금까지 잘 해왔구나!'라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앞으로도 좋은 콘텐츠를 만들어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콘텐츠를 업로드 하며 계속 보고 싶은 인사이터로 거듭나겠습니다. 

 

 

오픈애즈에서 인사이터로 활동하면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가 있다면 무엇일까요?


트렌드를 따라가는 것은 마케팅에서 아주 중요한 요소인 만큼 트렌드에 관련된 아티클을 많이 업로드하게 되는데요. 하지만 단순히 트렌드를 뒤쫒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새로운 인사이트를 접할 때 이것이 왜 트렌드가 되었는지, 주요 원인은 무엇인지, 앞으로는 어떻게 발전할 수 있는지 등 마케팅적으로 치밀하게 함께 고민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꾸준하게 올리는 것도 잊지 말아야겠네요. 마케팅을 통해 ?(물음표)를 !(느낌표)로 바꾸겠다는 위픽의 비전에 맞게 의문을 가졌던 요소들을 다양한 레퍼런스와 함께 전달하며 지속적으로, 치밀하게 연구하도록 하겠습니다.

 


오픈애즈 및 어워즈에서 바라는 점 또는 구독자 분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요?

 

위픽의 콘텐츠에 관심 가져주시고 지켜봐주시는 구독자분들에게 우선 큰 감사를 전합니다. 뻔한 말로 들리실 수 있겠지만, 이번 수상은 정말 여러분들 덕분입니다! 진심을 다한 콘텐츠로 계속 찾아뵙겠습니다. 그리고, 어떻게 콘텐츠를 널리 알릴 수 있을지 고민하던 저희에게 멋진 기회와 이번 어워즈까지 기획해주신 오픈애즈! 정말 감사합니다. 콘텐츠 전달드릴 때 마다 말씀드리지만 앞으로도 더 유용한 인사이트를 업로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희 위픽은 마케팅을 통해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기위해 플랫폼,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2022년 상반기에는 마케팅 플랫폼 '위픽뷰티'를 론칭하며 새로운 시작을 내딛었습니다. 앞으로도 마케팅 전문성을 바탕으로 구독자분들의 문제와 고민을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지 고민하면서 제작하겠습니다. 위픽의 콘텐츠와 플랫폼, 다양한 사업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카피라이팅 찐천재로 가는 길..zip 

카피왕 찐천재가 될 수 있는 몇 가지의 팁⚡을 소개해드립니다. 카피 문구를 어떻게 서술할 건지 정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전에 내가 가지고 있는 글감들이 충분한지 확인해야 해요. 신선한 카피가 나오기 위해서는 내 안에서 언제나 꺼내 쓸 수 있는 재료들이 있어야 하죠.

 


 

브랜딩 공사, 기초부터 차근차근 다지는 법 

브랜드를 고객들에게 처음 선보이기 전, 어떤 것을 준비해놔야 할까요? 막막하고 떠오르는 것이 없다면, 너무 멀리서 해답을 찾지 마세요. 가장 좋은 레퍼런스는 늘 우리 곁에 있습니다. 지금 당장, 구독자님의 핸드폰에 깔린 앱, 사용 중인 사이트, 구매한 물건들부터 분석📈하며 시작해보세요! 화장품이나 식품과 같은 물건의 경우 우리의 장바구니🛍 안에서도 쉽게 좋은 레퍼런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참여형 마케팅으로 고객과 잘~노는 비법 공개합니다 

2022년 현재, 광고 집행만으로 브랜드를 운영하는 건 굉장히 위험한 일인 것이 사실입니다. 이런 위험을 극복하고자, 최근의 브랜드들은 좀 더 장기적인 관점🔎으로 고객에게 다가가는 방식을 취하고 있는데요! 그 방법의 하나로, 브랜드들은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고객참여형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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