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상반기 오픈애즈 인사이터 수상자 소개
SUPER ROOKIES
-
새롭게 등장하여 큰 주목을 받은 인사이터
올해 2022년 상반기동안 오픈애즈에서 새로운 활동을 시작하며
누군가에게 큰 영향력을 발휘하며 영감이 된 SUPER ROOKIES 인사이터를 만나보세요!
"위대한 일은 갑작스러운 충동에 의해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느리지만 작은 일들이 여러번 연속적으로 이어질 때 마침내 이루어집니다"
- 빈센트 반 고흐
규칙적으로 꾸준히 한다는 것은 며칠동안이야 쉽지만
그 이후로는 계속 한다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매일은 아니지만, 지속적으로 인사이터의 모든 경험과 생각들을 꾸준히 소비하고 공유함으로써
조금씩 성장해 나가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해나가길 바랍니다.
퍼포먼스 마케터 성장 로드맵
이번 아티클인 [퍼포먼스 마케터 성장 로드맵]은 이러한 오랜 고민의 결과로, "내가 잘 하고 있는지"를 이 순간에도 고민하고 있을 수많은 퍼포먼스 마케터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__
추천 콘텐츠
MZ세대가 자발적으로 찾아온다는 ‘OOO 콘텐츠’
완성형 콘텐츠를 시청하는 것보다 자신이 개입함으로써 완성될 콘텐츠에 더 마음이 가죠. 가령 1000번 저어 만드는 달고나 커피가 대란일 때, ‘달고나 커피’보다는 ‘1000번 저어 만드는’에 방점을 둔 것처럼요. 참여하는 과정에서 느끼는 즐거움 자체가 리워드거든요. 오늘은 인스타그램에서 참여형 콘텐츠로 MZ세대에게 눈도장을 찍은 케이스를 살펴보고, 그 하우-투(How to)를 짚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__
올해 초부터 본격적으로 마케터분들에게 꼭 필요한 인사이트를 모아 오픈애즈에 업로드하기 시작했는데 이렇게 좋은 결과로 돌아와 매우 뿌듯하고 설렙니다! 지금까지 잘 해왔다는 칭찬처럼 느껴지면서 동시에 앞으로도 더 잘해야한다는 약간의 부담감이 느껴지네요. 하지만 기분 좋은 부담감 입니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정말 '꼭' 필요한 인사이트가 무엇인지, 구독자분들은 어떤 정보를 원하시는지 더 치밀하게 연구하면서 콘텐츠를 만들어보겠습니다!
오픈애즈 덕분에 저희 위픽코퍼레이션을 알아주시는 분들이 더 많이 늘어난 것 같아 정말 기쁩니다! 엄청나게 보람차기도 하고요! 이런 기회를 가져다 주신 오픈애즈와 오프애즈 어워즈에게 큰 감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짝짝짝!!)
그리고 저희 위픽의 콘텐츠를 읽어주시는 많은 구독자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위픽은 구독자 여러분들의 피드백과 고민을 먹고 자랍니다. 더 멋지고 가치 있는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위픽의 콘텐츠를 읽고 댓글이나 저희 뉴스레터를 통해서 애정 어린 조언과 마케팅에 관련된 고민들을 마구마구 보내주세요. 같이 고민하며 사이다처럼 통쾌한 답변 준비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오픈애즈 어워즈, SUPER ROOKIES에 선정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이름에 걸맞는 SUPER WEPICK이 되겠습니다!
추천 콘텐츠
카피라이팅 찐천재로 가는 길..zip
__
감사합니다. 인사이터로 선정된 것 만으로도 그날 하루가 기뻤는데 슈퍼루키라니 정말 행복합니다. 올해 가장 뜻깊은 성과입니다. 과분한 상 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다른 인사이터분들의 글을 읽으며 배우고 성장한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저도 긍정적인 영향을 전달하는 작가이자 인사이터로 활약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추천 콘텐츠
출근하지 않는 CEO
“팀장들만 회사에 남아있어요. 웃긴 건 팀장인데 팀원이 없어요. 다들 퇴사했거든요. 더 어이없는 건 이런 상황에도 대표는 얼굴을 드러내지 않았고요”
__
추천 콘텐츠
라면 하나에 대기업 대표 사임, 가혹치 않은 이유
장인라면 출시까지 꼬박 5년이나 걸린 점. 그리고 이에 깊게 관여했던 윤석춘 대표이사의 책임은 분명히 크다. 하지만, 만약 정말 라면 하나로 사임이 된 것이라면 가혹하다고 생각하는 의견도 있을 법한데. 사실 이 실패는 하림에게 향후 도전에 뼈아픈 타격이기에 충분히 정당하다 할 수도 있다. 이 실패가 하림에게 너무도 뼈아픈 이유가 뭘까?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