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가상 인플루언서, 높은 화제성과 소비자 신뢰를 바탕으로 새로운 마케팅 트렌드로 주목

프로필 DMC미디어
2022.07.29 08:00
2291
0
2

지난 6월 10일,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자사 대표 광고 모델 ‘유아인’의 모습을 한 가상 인플루언서 ‘무아인’을 자사 뮤즈로 선정해 화제를 모았다. 최근 공개된 ‘무아인’은 무신사 스토어에 입점한 다양한 브랜드 컨셉과 스타일을 대변하는 패션의 아이콘으로, 각 스타일에 맞게 변신하는 멀티 페스로나 정체성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MZ세대의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 [DMC_TBTT20220023] 가상 인플루언서, 높은 화제성과 소비자 신뢰를 바탕으로 새로운 마케팅 트렌드로 주목.pdf 파일 다운로드
#가상 #인플루언서 #마케팅 트렌드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