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리포트

소비 양극화 시대의 두 가지 전략

KPR 인사이트 트리

2022.08.24 07:00
  • 2464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1

🙋 이런 점이 궁금하다면 비주얼 리포트를 읽어보세요!

🔎 지속적인 소비자물가지수 상승은 소비 행태에 어떤 영향을 주었을까요?

🔎 양극화된 소비 행태에 대한 온라인상의 언급량은 어떻게 변화하였을까요?

🔎 빅데이터를 통해 제시하는 새로운 소비 유형 2가지는 무엇일까요?

 

 

 

 

코로나19 이후 지속적인 소비자물가지수 상승으로 실생활에도 많은 변화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특정 현상(점심식사, 여행 등)과 인플레이션을 합친 신조어(런치플레이션, 베케플레이션 등)가 등장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비주얼리포트 29호에서는 빅데이터를 통해 소비자들의 소비 행태를 유형화하고 개별 언급량의 증감률과 특징을 분석하였습니다.

천만 원 가방과 천 원 요금제, 소비 양극화 시대의 두 가지 전략이 궁금하다면 <KPR 인사이트 트리> Why Vol.19 를  확인해보세요!

 

 

💭 💭 💭

 

KPR 인사이트 트리의 비주얼 리포트는 KPR 인사이트 트리 리포트의 빅데이터 분석 자료를 인포그래픽으로 소개합니다.

 

🔎 KPR 인사이트 트리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빅데이터 분석 자료를 확인해보세요

🔎 KPR 인사이트 트리 홈페이지 바로가기

 

 

출처: KPR 인사이트 트리

  • #소비 양극화
  • #소비자물가
  • #소비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