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리포트

나스리포트 332호_디지털 미디어 광고 상품 이슈

나스미디어

2022.08.30 08:00
  • 102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보고서 전문은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하단 링크 클릭▼)

[나스리포트 332_디지털 미디어 광고 상품 이슈] 보러가기

 

  

 

 8월 MEDIA AD ISSUE 

네이버 보장형DA, 신규 광고 상품 “풀스크린DA” 출시 

네이버 성과형DA, 신규 게재 위치 “네이버 퍼포먼스 네트워크” 출시


이달의 매체 상품 소식

* 네이버

- 보장형 디스플레이 광고, 스페셜DA 프리미엄형 상품 노출 프리퀀시 제거

- 보장형 디스플레이 광고, 스페셜DA ‘이미지 확장형’ 확장 유도 버튼 UI 변경 확대 적용

-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동 단위 타겟팅 기능 제공


* 구글

- 커넥티드 티비(CTV) 클릭유도문안 기능 안내 (CTV Brand Extensions)


* 카카오

- 카카오 비즈보드 지면 확장 및 모바일 다음 첫 화면 개편에 다른 광고 변경사항 (8/25일 적용 예정)


* 메타

- B2B 타겟팅 옵션 추가


* 틱톡

- 탑뷰 상품 구매 방식 변경 안내 (CPD → CPM)

- 영상 조회 Metrics 업데이트 안내 (CPMV → CPV)

- SAN(Self Attribution Network) for App 연기 안내


* 트위터

- 앱 구매 최적화 출시 안내

 

** 로그인 시 아래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광고 상품
  • #네이버
  • #틱톡
  • #카카오
  • #메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