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업종 광고의 최신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한 Ad-Report
코로나 재택 장기화로 차질을 빚었던 대형 신작 게임들이
하반기 출시•예정이며, 중국 게임의 국내 판로 확대 계획으로
국내 게임사들의 경쟁은 한층 치열해질 전망입니다.
한편, 증가된 인건비 부담으로 효율 중심의 마케팅에 대한
게임사들의 니즈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게임 광고 시장에서 광고집행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신 인사이트 제공을 위한 📈Ad-Report "Game"편을 발간했습니다!
게임 업종 광고집행에 대한 주요 벤치마크 데이터를 포함하여
Ad-Report는 다음과 같은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 게임 업종 광고주는 주로 어떤 매체/상품 광고를 이용할까?
💡 어떤 광고상품을 이용하면 보다 높은 광고 성과를 기대할 수 있을까?
💡 게임 업종의 최근 광고 소재 제작 트렌드는 무엇일까?
💡 국가별 게임 광고지표 레퍼런스는 어떤 차이가 있을까?
게임 업종 광고집행에 대한 주요 내용을 담은 Ad-Report "Game"편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 로그인 시 아래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