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상세 광고 이미지

비주얼 리포트

지금은 퍼스널 브랜딩 시대

KPR 인사이트 트리

2022.08.31 08:00
  • 2154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1
  • 2

🙋 이런 점이 궁금하다면 비주얼 리포트를 읽어보세요!

🔎 이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 퍼스널 브랜딩! 퍼스널 브랜딩이란?

🔎 퍼스널 브랜딩이 주목받게 된 이유와 주요 연관어는 무엇일까요?

🔎 재능을 사고 파는 시대가 왔다! 관련 플랫폼들의 특징은?

 

 

 

 

MZ세대 직장인들을 의미하는 신조어로 ‘파이어족’, ‘N잡러’, ‘퇴준생’ 등이 있습니다. 

 

이들 세대는 스스로를 표현하는데 거침없고 끊임없는 자아실현을 갈망하며 취업활동 외에도 창업이나 프리랜서 활동 등 다양한 형태의 경제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로 여겨지는 퍼스널 브랜딩! 

 

퍼스널 브랜딩에 대한 다양한 빅데이터 분석 자료와 관련 사례가 궁금하다면, <KPR 인사이트 트리> Lifestyle Vol.33을 확인해보세요!

 

💭 💭 💭

 

KPR 인사이트 트리의 비주얼 리포트는 KPR 인사이트 트리 리포트의 빅데이터 분석 자료를 인포그래픽으로 소개합니다.

 

🔎 KPR 인사이트 트리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빅데이터 분석 자료를 확인해보세요

🔎 KPR 인사이트 트리 홈페이지 바로가기

 

 

출처: KPR 인사이트 트리

  • #퍼스널 브랜딩
  • #MZ세대
  • #직장인
  • #파이어족
  • #N잡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