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VOD 서비스의 아이콘 ‘넷플릭스(Netflix)’와 세계 최대의 엔터테인먼트 기업 ‘디즈니(Disney)’가 비슷한 시기에 애드테크 관련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세계적인 인플레이션 추세로 인해 앞으로 SVOD 시장이 위축될 전망인 가운데, 이들의 디지털 광고 파트너십은 자연스럽게 업계의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DMC미디어의 생각
넷플릭스와 디즈니, 비슷한 시기 애드테크 사업자와 제휴 소식 발표...광고 요금제 도입 및 CTV 광고 시장 선점이 목표
SVOD 서비스의 아이콘 ‘넷플릭스(Netflix)’와 세계 최대의 엔터테인먼트 기업 ‘디즈니(Disney)’가 비슷한 시기에 애드테크 관련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세계적인 인플레이션 추세로 인해 앞으로 SVOD 시장이 위축될 전망인 가운데, 이들의 디지털 광고 파트너십은 자연스럽게 업계의 관심을 집중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