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리포트

팝업스토어를 통한 공간 마케팅

KPR 인사이트 트리

2022.11.02 08:00
  • 3305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3
  • 2

CX의 시대, 공간 마케팅의 중요성 🏛️

- 팝업스토어 운영으로 MZ세대 핫플이 된 ‘더현대 서울’ -

 

팝업스토어의 이용 목적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 결과

팝업스토어 = 신제품을 홍보하는 공간이자 브랜드의 OOO을 나타내는 특별한 공간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고객 경험이 무엇보다 중요해진 요즘

빅데이터를 통해 팝업스토어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와

구체적인 성공 사례를 알아보세요!

 

 

🙋 이런 점이 궁금하다면 비주얼 리포트를 읽어보세요!

🔎 팝업스토어 활용 전략에 주목하는 이유

🔎 일반 백화점과는 다른 ‘더현대 서울’ 만의 특징은 무엇일까요?

🔎 더현대 서울 VS 현대백화점, 주요 연관어 분석 결과는 어떻게 다를까요?

 

 

 

 

 

💭 💭 💭

 

 

🔎 비주얼 리포트는 KPR 인사이트 트리 리포트의 빅데이터 분석 자료를 인포그래픽으로 소개합니다.

🔎 KPR 인사이트 트리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리포트 자료와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확인해보세요!

🔎 KPR 인사이트 트리 홈페이지 바로가기

 

 

출처: KPR 인사이트 트리

  • #팝업스토어
  • #공간 마케팅
  • #체험 마케팅
  • #C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