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인사이트
                            
                        화장품 온라인 구매, 그 중심은 올리브영?
                                
                                
                                    2022.11.17 10:00
                                
                            
                            
                        
 
REPORT SUMMARY
- 화장품 온라인 구매 4명 중 3명은 앱으로 구매한다
- 국내 모바일 화장품 시장, 올리브영이 견인한다
- 정말 올영이면 되는 세상? 메이크업/화장품 업종 내 점유율 무려 60~70%
- 그들의 엇갈린 행보, 꾸준한 성장의 올리브영 · 아쉬운 정체기 화해
- 올영세일만 기다리는 올리브영 사용자들? 세일기간엔 CJONE도 더 쓴다
 
 
 
 
- 올리브영 분석 리포트.pdf 파일 다운로드
 
                            
                                #화장품
                            
                                #소비 트렌드
                            
                                #올리브영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