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인사이트
2022 타겟 분석 리포트_40대
2022.11.22 07:15
*로그인 시, 해당 첨부 파일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1. 미디어 이용 행태
40대 남녀 미디어 이용 시간
40대 남녀 온라인 동영상 채널 이용 시간대
40대 남녀 인터넷 이용 시간대
주 이용 인터넷 서비스
주 이용 동영상 미디어
동영상 미디어별 시청 콘텐츠, 40대 남성
동영상 미디어별 시청 콘텐츠, 40대 여성
주 이용 포털 사이트
포털 사이트 이용 목적
주 이용 SNS
SNS 이용 목적
주 이용 메신저
인스타그램 DM 이용 목적
2. 정보 탐색 활동
40대 남녀 정보 탐색 경로
포털 사이트 탐색 정보
동영상 미디어 탐색 정보
SNS 탐색 정보
3. 효과적인 광고 상품 유형
DA 광고 상품 유형별 주목도
동영상 광고 상품 유형별 주목도
광고 상품 유형별 구매 영향
4. 동영상 광고 반응 요소
모바일에서, 6~10분 분량의 동영상 시청을 가장 선호
미드롤보다 프리롤, 동영상 광고 적정 노출 횟수는 2~5회
동영상 광고 소재에 대한 태도
인플루언서 광고 콘텐츠에 대한 태도
ㅣ자료출처 메조미디어
- 40대_2022 타겟 분석 리포트.pdf 파일 다운로드
#타겟리포트
#2022년
#40대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