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의 매거진

2022 타겟 분석 리포트_20대

메조미디어 Insight M

2022.11.22 07:15
  • 3559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2
  • 0
*로그인 시, 해당 첨부 파일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1. 미디어 이용 행태

20대 남녀 미디어 이용 시간 

20대 남녀 온라인 동영상 채널 이용 시간대

20대 남녀 인터넷 이용 시간

주 이용 인터넷 서비스

주 이용 동영상 미디어

동영상 미디어별 시청 콘텐츠, 20대 남성

동영상 미디어별 시청 콘텐츠, 20대 여성

주 이용 포털 사이트

포털 사이트 이용 목적

주 이용 SNS

SNS 이용 목적

주 이용 메신저

인스타그램 DM 이용 목적

 

2. 정보 탐색 활동

20대 남녀 정보 탐색 경로

포털 사이트 탐색 정보

동영상 미디어 탐색 정보

SNS 탐색 정보

 

3. 효과적인 광고 상품 유형

DA 광고 상품 유형별 주목도

동영상 광고 상품 유형별 주목도

광고 상품 유형별 구매 영향

 

4. 동영상 광고 반응 요소

모바일에서, 6~10분 분량의 동영상 시청을 가장 선호

미드롤보다 프리롤, 동영상 광고 적정 노출 횟수는 2~5회

동영상 광고 소재에 대한 태도

인플루언서 광고 콘텐츠에 대한 태도

 

 

ㅣ자료출처 메조미디어 

  • #타겟리포트
  • #2022년
  • #20대
  • #MZ세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