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의류 업종 광고에 대한 최신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한 Ad-Report
패션 업계는 사회적 거리두기 전면 해제 후, 외부 활동 증가에 의한 소비 증가로
리오프닝 효과를 받고 있습니다. 최근 고물가/고금리 영향으로 소비심리 위축에
대한 걱정이 있지만, 내년 캐주얼 업체를 주축으로 온라인 기반 브랜드들이
런칭 예정으로 온라인 시장에서의 브랜드 경쟁은 한층 뜨거워질 전망입니다.
이에 TRADINGWORKS ATD는 광고집행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신 인사이트 제공을 위한 📈Ad-Report "Fashion"편을 발간했습니다!
패션/의류 업종 광고집행에 대한 주요 벤치마크 데이터를 포함하여
Ad-Report는 다음과 같은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 패션/의류 업종 광고주는 주로 어떤 매체/상품 광고를 이용할까?
💡 어떤 광고상품을 이용하면 보다 높은 광고 성과를 기대할 수 있을까?
💡 패션/의류 업종의 최근 광고 소재 제작 트렌드는 무엇일까?
패션/의류 업종 광고집행에 대한 주요 내용을 담은 📈Ad-Report "Fashion"편!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 로그인 시 아래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