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딩웍스의 매거진

패션/의류 업종 AD Report_2022년 10월

트레이딩웍스

2022.11.24 08:00
  • 299
  • 0
  • 0
  • 0

패션/의류 업종 광고에 대한 최신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한 Ad-Report
 

패션 업계는 사회적 거리두기 전면 해제 후, 외부 활동 증가에 의한 소비 증가로 

리오프닝 효과를 받고 있습니다. 최근 고물가/고금리 영향으로 소비심리 위축에

대한 걱정이 있지만, 내년 캐주얼 업체를 주축으로 온라인 기반 브랜드들이

런칭 예정으로 온라인 시장에서의 브랜드 경쟁은 한층 뜨거워질 전망입니다.


이에 TRADINGWORKS ATD는 광고집행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신 인사이트 제공을 위한 📈Ad-Report "Fashion"편을 발간했습니다!


패션/의류 업종 광고집행에 대한 주요 벤치마크 데이터를 포함하여

Ad-Report는 다음과 같은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 패션/의류 업종 광고주는 주로 어떤 매체/상품 광고를 이용할까?

  💡 어떤 광고상품을 이용하면 보다 높은 광고 성과를 기대할 수 있을까?

  💡 패션/의류 업종의 최근 광고 소재 제작 트렌드는 무엇일까?


패션/의류 업종 광고집행에 대한 주요 내용을 담은 📈Ad-Report "Fashion"편!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 로그인 시 아래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패션 업종
  • #의류 업종

추천 콘텐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