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브랜드의 성공 사례를 만들어 낸
오피노 마케팅의 첫 번째 웨비나에 마케터님을 초대합니다.
최근 소비 심리가 차갑게 얼어붙으면서 신규 고객을 잡기 위한 마케팅엔 어려움이 많아졌습니다. 따라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는 것도 쉽지 않은 상황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기존의 고객을 제대로 이해하고, 그에 알맞은 마케팅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마케터들은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 트렌드에 맞추어 중심을 잃은 마케팅 전략을 준비합니다. 트렌드를 쫓으며 시시때때로 새로운 마케팅 전략과 방향만 고민하는 것이지요.
이런 마케터분들을 위해 준비한 이번 웨비나에서는 어떤 상황에도 우리 브랜드에 알맞은 마케팅을 진행하도록 돕는 ‘그로스 사이클’과 실제 브랜드 성공 사례를 소개합니다.
‘그로스 사이클’이란 오피노 마케팅의 노하우로 고안해 낸 제품의 성장 단계를 진단하는 방법입니다.
제품의 성장 단계를 파악하는 것은 브랜드가 현재 ‘해야 하는 것’이 무엇인지, 즉 구체적인 실행 전략을 만드는 데에 필수적입니다. 그리고 이 단계를 완벽하게 파악해야 우리 브랜드가 나아가야 할 방향의 중심을 확실하게 잡을 수 있겠지요.
변화하는 트렌드 속에서도 중심을 잡아주는 ‘그로스 사이클’이 있다면 우리 브랜드의 현황에 알맞은 마케팅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무료로 진행하는 이번 웨비나에서 알아보세요.
웨비나 안내
● 웨비나 진행 일시: 2023년 1월 19일 목요일 오후 3시
● 웨비나 진행 방법: 온라인 진행 (행사 당일 신청하신 분들께 문자로 참석 링크를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원활한 참석 링크 전달을 위해 정확한 연락처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웨비나 연사 소개
오피노 마케팅 전민우 대표 (사진: DMS2022 제공)
'2023년 전략적인 디지털 마케팅을 준비하는 방법' 웨비나의 연사 오피노 마케팅 전민우 대표는 브랜드 성장 과정의 고민을 데이터 드리븐과 그로스 해킹을 통해 해결한다는 미션 아래 컨버스, 닥터마틴, SKT, 현대자동차 등 국내외 유수 기업들의 성공 사례를 만들어 냈습니다.
또한 다양한 성공 사례를 만들어 낸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국내 최대 규모의 마케팅 컨퍼런스 DMS2022를 비롯하여 다양한 기업체의 강연과 세미나를 진행했습니다.
웨비나 상세 내용
● 그로스 사이클이란 무엇인가?
● 그로스 사이클을 정의하는 방법
● 그로스 사이클로 브랜드의 문제를 해결한 실제 사례
웨비나만 신청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는 경품 증정 이벤트
● 이번 웨비나를 신청해주신 분들 중 랜덤으로 열 분을 선정하여 깜짝 선물을 드립니다.
● 선정되신 분들은 웨비나가 끝난 후 실시간으로 발표할 예정이오니, 마지막까지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웨비나 참여 방법
아래 웨비나 신청폼을 클릭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 모집 기간: 12월 26일 월요일 ~ 1월 17일 화요일
다가오는 2023년, 수많은 변화 속에서도 우리 브랜드의 중심을 잡아주는 '그로스 사이클'로 전략적인 디지털 마케팅을 시작하고 싶은 마케터분들의 많은 신청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오피노 마케팅이 더 궁금하다면
Work. 오피노 레퍼런스 보러 가기 ㅣ Contact. 오피노 문의하기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