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시즌을 겨냥한 마케팅 키워드 🎯
Happy New Year! 연말∙연초 시즌을 겨냥한 시즈널 마케팅
최근 크리스마스, 신년회 등 특정 이벤트와 행사가 이어지며
독특한 상품과 소비 트렌드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홈파티 트렌드와 더불어 어드벤트 캘린더, 슈톨렌 등
새로운 상품들이 등장해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또한, 새해를 맞이하는 소비자들에게는 가치 소비 트렌드가 적용된
일력형 도서와 기부 달력이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번 비주얼리포트 48호에서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시즈널 마케팅 키워드에 대한 다양한 자료와 실제 마케팅 사례를 제시하였습니다.
⚡
🙋 이런 점이 궁금하다면 비주얼 리포트를 읽어보세요!
🔎 연말∙연초 시즌을 겨냥한 독특한 마케팅 키워드는 무엇일까요?
🔎 2022년 크리스마스 ‘어드벤트 캘린더’가 인기를 끈 이유는 무엇일까요?
🔎 가치 소비 트렌드는 시즈널 마케팅에 어떻게 적용되었을까요?
💭 💭 💭
🔎 비주얼 리포트는 KPR 인사이트 트리 리포트의 빅데이터 분석 자료를 인포그래픽으로 소개합니다.
🔎 KPR 인사이트 트리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리포트 자료와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확인해보세요!
🔎 KPR 인사이트 트리 홈페이지 바로가기
출처: KPR 인사이트 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