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를 통해 알아본 국내 퀵커머스 시장의 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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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이후 온라인 소비가 증가하면서
유통업계를 중심으로 퀵커머스 바람이 불기 시작했습니다.
이마트와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유통 기업들은 발빠르게 퀵커머스 시장에 진출했고
배달의 민족, 쿠팡, 요기요 등 배달 플랫폼 역시 퀵커머스 영역을 확장함으로써
배달과 유통의 경계를 허물었습니다.
퀵커머스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이용이 보편화되면서
네이버와 GS25 등 새로운 기업들이 퀵커머스 시장에 진출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번 비주얼리포트 49호에서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국내 퀵커머스 시장의 변화와 관련 사례를 제시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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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런 점이 궁금하다면 비주얼 리포트를 읽어보세요!
🔎 소비자들이 인식하는 퀵커머스 시장의 특징은 무엇일까요?
🔎 네이버와 GS25가 퀵커머스 시장 진출을 위해 선택한 전략은 무엇일까요?
🔎 국내 퀵커머스 시장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도와 실제 반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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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KPR 인사이트 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