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상세 광고 이미지

비주얼 리포트

국내 퀵커머스 시장의 변화

KPR 인사이트 트리

2023.01.11 08:00
  • 2528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2

빅데이터를 통해 알아본 국내 퀵커머스 시장의 변화 

 

🚀

 

코로나19 이후 온라인 소비가 증가하면서 

유통업계를 중심으로 퀵커머스 바람이 불기 시작했습니다. 

 

이마트와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유통 기업들은 발빠르게 퀵커머스 시장에 진출했고

배달의 민족, 쿠팡, 요기요 등 배달 플랫폼 역시 퀵커머스 영역을 확장함으로써 

배달과 유통의 경계를 허물었습니다.

 

퀵커머스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이용이 보편화되면서 

네이버와 GS25 등 새로운 기업들이 퀵커머스 시장에 진출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번 비주얼리포트 49호에서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국내 퀵커머스 시장의 변화와 관련 사례를 제시하였습니다.

 

 

 

🙋 이런 점이 궁금하다면 비주얼 리포트를 읽어보세요!

 

🔎 소비자들이 인식하는 퀵커머스 시장의 특징은 무엇일까요?

🔎 네이버와 GS25가 퀵커머스 시장 진출을 위해 선택한 전략은 무엇일까요?

🔎 국내 퀵커머스 시장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도와 실제 반응

 

 

 

 

 

💭 💭 💭

 

🔎 비주얼 리포트는 KPR 인사이트 트리 리포트의 빅데이터 분석 자료를 인포그래픽으로 소개합니다.

🔎 KPR 인사이트 트리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리포트 자료와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확인해보세요!

🔎 KPR 인사이트 트리 홈페이지 바로가기

 

출처: KPR 인사이트 트리

  • #퀵커머스
  • #유통
  • #배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