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______________)' story
오픈애즈의 새로운 오리지널 콘텐츠 O'story
by 오픈애즈
올해 상반기에 운영된 팝업스토어 677개 중, 약 37%가 유통사에서 진행
24년 상반기, 백화점 팝업스토어 순위
by 스위트스팟
언제 마케팅을 해야하고 언제 브랜딩을 해야할까요?
브랜딩과 마케팅 중 어느 방향을 선택해야 하는가
by 소마코
커머스 이야기
무신사는 왜 대림창고를 골랐을까 🏙️
알파리뷰의 매거진
CRM에 '이것'을 더해야 매출이 2배 상승합니다
즉시 참고할 브랜드 전략
지금 가입하지 않으면 혜택이 줄어요.
잉크닷
숏폼 비디오와 크리에이터 그리고 마케팅
팝콘(POPCON)
팝업스토어 효과: 소비자들이 직접 답했다! (+설문조사 리포트 무료 배포)
나스리포트
9월 나스리포트_디지털 미디어&마켓 이슈
9월 나스리포트_디지털 미디어 광고 상품 이슈
위픽의 광고털기
트렌드 재킹 (Trend Jacking)으로 오타니의 파울을 홈런으로 만들다.
Campaign
'글램팜'의 판을 바꾸는 크리에이티브와 퍼포먼스 마케팅
광고상품
직장인 소셜네트워크
대학생활 플랫폼
금융 및 통신사 상품
중고거래 플랫폼
대학내일20대연구소의 매거진
Z세대는 다이소에서 뭘 살까?
팝업스토어 KPI 설정하는 방법
풋풋레터의 매거진
지금 꼭 챙겨야 하는 <10월 마케팅 키워드>
위픽레터
크리에이터로서 콘텐츠를 홍보하는 방법 📢
문화편의점의 매거진
📕MZ : “텍스트는 힙(hip)하다!”
대학내일20대연구소
스위트스팟
풋풋레터
위픽코퍼레이션
문화편의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