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소소한 순간을 소중하게
[O'story]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1555 일오오오의 오프라인 진출
by 오픈애즈
29년차 마케터가 알려주는 가장 쉬운 영감 훈련법!
북파티 with <매일의 영감 수집> 서은아 저자
영감을 주는 스토리, O'story
오픈애즈의 새로운 오리지널 콘텐츠 O'story
오픈애즈 인사이터로 활동해보세요.
인사이터를 위한 작심3개 콘테스트
개인화 추천의 모든 것
쇼핑몰 방문자를 단골로 만드는 ‘상품 추천 비결’
커넥터스
홈플러스 법정관리는 정말 MBK의 책임일까
Culture
[뉴스 콕] 화이트데이, ‘꾸미기’와 팬덤 문화가 이끄는 소비 트렌드
AI 인사이트
AI 챗봇 6단계 체크리스트 : 흩어진 기업 내부 데이터 200% 활용하기
브루스의 영감노트
OTT 시대, 극장은 왜 ‘낮잠’을 팔았을까?
Contents
'허거덩거덩스'한 엔터 프로모션 모음.zip
DMC미디어의 생각
[2025 DMC 디지털 마케팅 키워드] 04. MMM
[2025 DMC 디지털 마케팅 키워드] 03. DOOH IS COMING
[2025 DMC 디지털 마케팅 키워드] 02. PERSONA UNIVERSE
광고상품
뷰티 진성 유저를 위한 페이백 쇼핑
국내 1위 헬스케어 매체
국내 유일 1인 가구 타겟 매체
월 350만 직장인과 대학생이 모인 문서앱
지하철 정보 앱
O'story
Campaign
재미 당도 100% 참여를 부르는 SNS 이벤트 사례 모음.zip
알파앱스의 매거진
유튜브 쇼핑과 쇼츠의 만남, 자사몰이라면 알아야 할 트렌드
Trend Lite
왜 유독 다이소 건기식 판매에 더 예민한 걸까요?
인크로스 데이터랩(IDL)
저도수 주류를 즐기고, 건강까지 챙기는 '소버라이프족' ǀ 2025년 2월 IDL 리포트
오픈애즈
소마코
알파앱스
기묘한
인크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