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을 포기한 네이버, 성장이 멈춘 카카오..하지만 네카오 걱정은 하는 것이 아닙니다!
네이버와 카카오의 커머스는 사실 위기입니다
by 기묘한
앞으로도 건강한 자극을 주고 받으며 좋은 콘텐츠를 만들어보겠습니다.
[2022상]인사이터어워즈 수상자인터뷰_인싸이트생각노트, 인싸노트
by 오픈애즈
"당신의 인사이트가 누군가의 성장의 여정에 큰 영감이 될 수 있기에"
오픈애즈의 insighter가 되어주세요
소비자들은 가격을 올리는 것에 민감하지만 용량의 증감에 대해서는 덜 민감합니다.
질소를 샀는데 과자가 딸려왔어 (fr. 슈링크플레이션, 기업꼼수)
by 이은영
메조미디어의 매거진
젊게 사는 시니어, YOLD세대 리포트
HSG의 슬기로운 직장생활
자유로운 조직문화가 부럽나요? 이를 위해 리더&구성원이 해야 할 일
필힙레터의 매거진
[인터뷰] 체험 마케팅인데요, 제품은 없습니다 (feat.라네즈)
The Pick
규모의 경제는 도대체 언제 나타나는 건가요?
브랜딩 인사이트
<보나비> 아티제&쿠차라 소셜 마케팅 프로젝트
오픈서베이의 매거진
FGD, FGI, 좌담회 중 뭐가 맞는 말일까? 포커스 그룹 조사 알아보기
박케터의 광고털기
여름 얼립니다~ 더위 날립니다~ 먹자마자 빠져드는 이것은 폴라포!
그로스해킹
우리 서비스 이탈률, 이대로 괜찮은 걸까?
오늘아침
네이버·카카오·NHN 오프라인 결제 늘었다 / 미국 10대 온라인 플랫폼 1위 유튜브
광고상품
직장인 소셜네트워크
명함관리 앱
애드네트워크
메신저 플랫폼
DSP 플랫폼
마케팅솔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