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 전문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하단 링크 클릭▼)
[나스리포트 329호_ 유형별로 분석한 2022년 커머스 트렌드] 보러가기
PART 1. 팬데믹 이후 커머스 시장의 변화
01. 이커머스 시장 확대
02. 커머스 사업자별 현황
03. 옴니채널 소비 본격화
PART 2. 엔데믹 시대, 주목할 커머스 유형별 전략 분석
01. 퀵커머스 : 오프라인 매장과 이커머스의 장점 결합
02. 버티컬 커머스 : 온라인 플랫폼의 전문성 강화
03. 체험형 커머스 : 오프라인 매장의 진화
04. 리커머스 : 온라인 리셀 플랫폼 활성화
** 로그인 시 아래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