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Ads
카테고리
최신
인기
광고상품정보
상품정보
프로모션
AI툴
추천
AI툴 탐색
프롬프트 모음
로그인
인사이터 신청
인기 검색어
생각노트
콘텐츠
22
구독자
5
구독하기
생각노트는 2016년 5월, 흘러가고 잊혀지는 여러 생각들을 부여잡기 위해 시작한 개인 블로그입니다. 작지만 의미 있는 브랜드와 트렌드 이야기를 약 1만 명의 구독자분들과 함께 나누고 있으며, 왜와 어떻게에 집중하며 인사이트를 발굴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인기 콘텐츠
마케팅 사례
[생각노트] 중앙일보는 왜 대화형 뉴스 서비스 ‘썰리’를 출시했을까?
생각노트
소비자 인사이트
[생각노트] ‘코인 노래방’이 인기 있는 3가지 이유
생각노트
마케팅 사례
[생각노트] '여행에 미치다'는 어떻게 3년만에 국내 최대 여행 커뮤니티가 되었나?
생각노트
마케팅 사례
[생각노트] PUBLY는 어떻게 '팔리는 콘텐츠'로 유료 고객을 끌어모았나?
생각노트
매거진
전체
생각노트의 매거진
전체
생각노트의 매거진
최신순
인기순
최신순
인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