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렌드모니터>는 국내 최대 126만 여명의 소비자 패널을 보유하고 있는 종합리서치 회사 『마크로밀엠브레인』에서 독자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소비자 시장조사 전문 브랜드입니다. 매해 120여건의 소비자 조사를 통해 한 해를 전망하는 [대한민국 트렌드] 시리즈를 출간하고 있다.
인기 콘텐츠
소비자 인사이트
누구도 행복하지 않은 한국사회, 병들어가는 현대인의 정신건강
트렌드모니터

페이스북/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한정된 시간에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고 싶은 욕구, ‘숏폼 콘텐츠’가 새로운 대세로 자리잡을까?
트렌드모니터

트렌드모니터

트렌드모니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