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워드형 광고 플랫폼 버즈빌은 국내 통신 3사를 비롯하여 하나멤버스, 롯데 엘포인트, CJ ONE 등 국내외 유수의 파트너 매체를 통해 매일 2억회 임프레션을 달성합니다. 현재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 30개국에서 2,500만 유저를 대상으로 서비스 중입니다.
인기 콘텐츠
디지털 마케팅
ATT 정책 이후 모바일 게임 광고 iOS 타겟팅 근황
(주)버즈빌

디지털 마케팅
2025 리워드 광고 트렌드 리포트
(주)버즈빌

AI/기술 트렌드
2024 버즈빌 리워드 광고 트렌드 리포트
(주)버즈빌

디지털 마케팅
떠난 유저도 돌아오는 게임 리텐션 마케팅의 3가지 요소
(주)버즈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