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케띵킹입니다!
이번주 마케띵킹은 오픈AI의 은근한 브랜딩 방법과 더현대 서울의 새로운 전략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오픈AI는 어떻게 브랜딩을 하고 있는지, 더현대 서울의 끊기지 않는 고객 경험 제공 방법을 알아보면서 이번주 마케팅 감각도 함께 깨워보아요! 👀
최근 티메프 사태가 굉장히 심각하죠.
티메프의 정산 및 환불 지연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중소 판매자들의 연쇄 도산이 우려돼요.
티메프 사태는 업계에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까요?
👉 본문 확인하기
🔎 내용 미리보기
• 티메프 사태가 발발한 이 시점, 쿠팡과 네이버는 반사이익을 볼 수 있음.
• 이커머스 자체에 대한 불신이 생길 수도 있음.
💡 나만의 마케팅 감각 깨우기
이번 티메프 사태가 업계에 어떤 영향을 미칠 지 여러분의 관점에서 생각해 보세요.
OTT 서비스의 경쟁이 치열한 이 상황에서 왓챠가 드디어 흑자 전환에 성공했어요.
왓챠만의 차별화 전략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게요.
👉 본문 확인하기
🔎 내용 미리보기
• 마니아 시청자를 타깃으로 한 전략을 세움.
• 여러 가지 활동을 통해 '취향'이라는 키워드를 내세움.
💡 나만의 마케팅 감각 깨우기
여러분이 좋아하는 브랜드들은 어떤 키워드를 통해 치열한 경쟁 속에서 살아남았나요?
주간 인기 콘텐츠
8월 2주차
다음주 콘텐츠는 간편하게 이메일로 받아보고 싶다면?
마케팅 트렌드 뉴스레터 '마케띵킹'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