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의 릴스, 유튜브 쇼츠, 틱톡 등 60초가 넘지 않는 런닝타임으로 구성된 숏폼 콘텐츠는 짧은 호흡으로 재미를 전달하고,
언제 어디서든 소비할 수 있는 모바일 친화적 소비패턴에 적합한 콘텐츠로써 주목받고 있죠!
2022 하반기에 숏폼에 대한 관심도가 크게 치솟으면서 오픈애즈에도 숏폼 마케팅에 도움이 될만한 많은 콘텐츠가 올라왔습니다.
2022 하반기 오픈애즈 검색어 2위. 숏폼
하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개별 콘텐츠로 이동합니다.
by 이은영
by 위픽코퍼레이션
by 위픽코퍼레이션
by CJ ENM :D레터
by 브이플레이트